본문 바로가기

Happy_맛집/청주 맛집

[청주맛집]산남동 뷔페 트리제이더테라스 < 솔직후기> 두둥!

안녕하세요. 

러블리베이비 초록로우입니다.

 

오늘은 청주에서 유명한 뷔페집 하나를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산남동 외각에 위치한 뷔페인 '트리제이더 테라스'

청주에서 운영하는 뷔페 중 가격이 비싼편에 속하는데요.

그래도 가격에 비례해 맛도 그만큼 높은평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가격 및 정보

평일 점심과 저녁은 성인 가격만 달라지며 소인과 미취학 금액은 변동이 없네요. 저희가 갔던 주말 가격은 소인까지 2000원이 추가되었네요.

 

런치 시간 : 11:30~15:00

디너 시간 : 17:30~21:30

그리고 지하주차장이 있으므로 편하게 이용하시면 되고 2시간동안 편하게 식사를 즐기시면 됩니다.

생일이면 이벤트로 케잌도 식사 후에 따로 포장을 해주더라구요. 생일 기준으로 이전 3일 이후 3일로 방문하시면 생일 이벤트를 이용가능합니다. 생일 이벤트는 무조건 예약을 하셔야하므로 꼭 방문 전날이라도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그리고 생일자분에게는 특별히 20%할인 혜택까지 주는데 너무나 좋죠?

또 5월6월 행사이벤트로 2명 가족이 오시면 10%로 할인, 3명가족이 오시면  2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생일이벤트와 5월6월 이벤트 중복 할인 X)

이제 뷔페를 둘러보러 들어가 볼까요?

메뉴

 

메뉴들이 정말 여러종류가 많이 있죠? 사진들을 보다보니 안찍은부분들도 많더라구요.ㅠㅠ열심히 찍는다고 찍었는데 과일부분과 직접 만들어먹는 국물종류들을 못찍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 과일은 수박, 참외, 포도, 망고 등 여러가지 종류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국물요리는 짬뽕, 쌀국수, 샤브샤브 등 속을 개운하게 해주는 걸로 저희가 원하는 야채들을 그릇에 담아서 요리사분에게 드리면 맛잇게 요리해 주더라구요.

샐러드 종류부터 양식, 중식, 일식, 한식 각 종류 마다 최소 6개 이상의 메뉴들이 준비해 있구요. 후식 종류도 어마어마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초밥같은 경우 종류면 10가지 이상이고 회로도 즐길 수 있도록 한쪽에 광어, 참치, 산낙지 등 준비가 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삶은 새우, 대게 등 비쥬얼이 어마어마합니다. 

 

무한 리필

위에 티켓을 가지고 저기 꽂는 곳에 넣으시면 버터구이 랍스터, 비프 스테이크, 양갈비 스테이크가 무한 리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트리제이더 테라스는 이게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이제 시식을 시작해 봐야겠죠?

 

 

가격이 비싼 만큼 하는 거 같죠? 저도 처음에 여기 오기 전에는 뷔페가 거기서 거기지 왜 이렇게 비싸나 싶어서 고민고민 끝에 가게되었는데 정말 만족을 했습니다. 

그 이유는 전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서 음식을 만든게 느껴지고 산낙지랑 각종 해삼물은 살아서 움직이고 있을 만큼 고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이러한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서 맛없게 요리를 하면 실망이겠지만 다행히 정말 완벽한 요리를 만들어 내더라구요. 양식이면양식 중식이면 중식집에서 먹을 수 있는 맛들을 전부 구현해 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당연 몇개는 떨어지지만 전반적으로 메뉴가 너무나 많다보니 제 입맛에 안맞으면 과감히 패스하고 맛있는 음식만 먹어도 배는 이미 불러있을꺼에요. 

후식 같은 경우에도 별로 신경을 쓰지 않은 집들이 많겠지만 트리제이더 테라스 같은경우는 커피 종류와 티 종류는 전부 일하시는 분들이 만들어 줍니다. 커피는 커피 머신기로 만들어주시며 그 옆에는 직접 반죽을 통해 후식을 만드는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후식들이 많이 준비해 있습니다.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비프스테이크 랍스터 양갈비 등 주문이 들어오면 요리사분들이 그때그때 만들어서 드리는데 질도 떨어지지 않을 만큼 맛이있습니다. 저는 랍스터 2번과 비프 스테이크 4번을 이용했는데 마지막에 주문했을 땐 보통은 1개씩 주지만 저희가 하도 주분해서 마지막엔 2개를 줘서 많이 먹으라는 센스까지!

하나하나 빠질게 없었고 정말 가격이 생각이 안날만큼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겼습니다. 저흰 2시간 제한시간을 꽉채우다 못해 초과해서 먹고 왔습니다...ㅎㅎ 2시간동안 쉬지 않고 먹는 게 얼마나 어려운지 아시나요? 

그만큼 맛있게 즐겼다는 의미가 되겠지요? 

내부는 찍지 못한 이유는 예약을 하고 왔는데도 사람이 너무나 많아서 빈 테이블이 없을 만큼 꽉차있다보니 찍지 못했지만 정말 넓습니다. 

한쪽엔 돌잔치를 할 수 있을 만큼 준비되어 있구요. 다른 한쪽엔 가족이나 연인 단위로 오는 분들을 위해 자리가 배치되어있으니 모임이나 돌잔치를 준비하신 분들이라면 당연 여기를 선택하는게 어떨까요?

 

마지막으로 저희가 생일이벤트를 이용해서 받은 케잌입니다. 

생일 이벤트로 받은 케잌

계산을 하고 나면 직원분이 생일 축하드린다며 주신 한라봉 케잌인데요. 진짜 별 기대안하고 받고 집와서 열어봤는데

정말 생크림이랑 한라봉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림을 발라져 있는게 너무나 이쁘더라구요. 맛도 정말 빵이 촉촉하면서 크림은 쫀득쫀득한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를 완벽하게 준비해 주신 트리제이더 테라스!

다음에 또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