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_맛집/청주 맛집

[청주 맛집] 초밥이 먹고 싶을 때 율량동 "웅배스시" 신선하게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초록로우입니다.

회는 잘 못 먹지만 롤과 초밥은 좋아해서 청주 초밥이 맛있는 곳! 웅배스시에 다녀 왔습니다.


웅배스시는 가경터미널 쪽에 1호점이 있습니다. 사실 저도 가경동 웅배스시에 먼저 방문해서 먹어본 다음에 율량동에도 생긴 것을 알고 와봤습니다.

청주에는 가경동, 율량동 이렇게 두군데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2시부터 22시까지이고 매일 오후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 입니다. 저녁영업 준비 시간이라고 하네요.


마지막 주문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시간확인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신선한 재료에 맛있는 초밥을 점심특선 10,000원으로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초밥10피스+장국+샐러드+우동 이렇게 한 세트인데요. 여기에 대개다리튀김 1피스가 추가로 나옵니다.

평일 12시부터 3시까지는 10,000원이고 주말은 동일한 메뉴구성으로 13,0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추가 메뉴도 많으니 꼼꼼히 보세요. 와사비와 밥양은 미리 요구하면 반영됩니다. 생와사비를 쓰기때문에 조금 코가 매울 수 있지만 적당히 넣어 주시는 것 같아요.


장국, 샐러드, 락교와 생강이 먼저 나왔습니다.

오늘의초밥 10피스 나왔습니다.
점성어 2피스, 참치, 연어, 익힌새우, 생새우, 한치, 토치새우, 토치에 익힌 점성어, 계란초밥입니다.^ㅁ^~


점성어초밥이 싱싱했고 참치초밥이 정말 두툼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초밥은 역시 하나씩 맛보는 재미가 있어서 좋습니다.

우동은 일반우동맛이구요.^^+ 제가 완전 좋아하는 것은 바로 위 사진에 보이는 방울토마토절임 입니다~♡♡♡

기본반찬으로 세팅 안 되고 따로 갖다달라고 하면 준다고 메뉴에 적혀져 있어요.
토마토절임 꼭 드셔보세요.
웅배스시에 가면 꼭 찾게되는 상큼하고 달콤하고 입맛당기는 반찬입니다.



대개튀김 속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대개살이 갈아져 있고 튀김은 뭐든 맛있으니까 한입씩 먹어봅니다.


이렇게 메뉴 하나씩 먹다보면 이게배부를까?싶지만 배부릅니다.
초밥 하나하나 저렴한 가격에 비해 질이 좋아서 가끔 생각날 때 들리고 있어요.

율량동2호점도 맛있지만 회 두께는 가경동 웅배스시가 조금 더 두툼합니다. 첫 정이 들어서 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하구요.^^*


일본식 수제 돈까스도 8,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초밥도 먹고 돈까스도 맛보고 싶을 때 하나씩 선택해도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점심하세요.
제 돈 주고 사먹은 초밥이 맛있는 웅배스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