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_맛집/청주 맛집

[청주맛집] 성안길 홈플러스 애슐리 클래식!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러블리베이비 초록로우입니다.

 

오늘은 근로자의 날!!! 모든 근로자 분들 고생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점심메뉴를 런치를 통해 저렴하게 먹기 위해 검색을 하다 오랜만에 성안길에 있는

애슐리로 결정하였습니다.

 

청주엔 성안길에 있는 클래식 애슐리와 지웰시티에 있는 애슐리W가 있는데요.

 

성안길  클래식 Classic

  • 평일 종일 9,900
  • 주말/공휴일 13900원

지웰시티 애슐리 W

  • 평일 런치 13,900원
  • 평일 디너 및 주말 19,900원

확인해보니 애슐리 클래식은 평일은 런치/디너 구분없이 즐길 수 있으므로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더라구요!

 

홈플러스 지하 1층에 위치한 애슐리 클래식

Ashley   매장 입구                                                                                          FOOD PARK
성안길 Ashley 이용안내

성안길 애슐리를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그중 하나는 선 결제 후 자리를 지정해는 주는 방식인데요.

다행히 저흰 음식 바로 옆자리를 안내 받아서 너무나 편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결제 후 홈플러스 포인트 적립과 이랜드 포인트 적립을 할 때 올해 처음 애슐리 가신 분들이라면 미리 이랜드 로그인 후 통합 포인트로 전환 하셔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또, 일반 뷔페와는 달리 여기선 자기가 먹은 접시는 셀프로 반납해야되니 되도록이면 음식을 남기지 않을 만큼만 담으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잡채                                                                    얼큰 아귀찜
토마토슈트파스타     수원왕갈비맛치킨탕수     원더랜드 하바나     홍합 맵,떡,찜                                   까르보나라 떡볶이                                                                                                                                                        
곤약모히또 샐러드     시저 샐러드                    양배추 소복 샐러드   쫄면                머스타드 게살 샐러드            하와이안 망고샐러드                                                                                                                                                                     
              떠먹는 라이스 볼                                            허니버터포테이토                                           칠리칠리 김말이                                             
비빔밥 토핑 코너                                                                                  에이드 코너                       

배가 너무나 고픈 나머지 다 찍은 줄 알았지만 메뉴 몇개가 빠졌더라구요 ㅠㅠ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많았지만 역시는 전부 맛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뷔페의 장점은 내가 먹고 싶은것만 먹으면 되기 때문에 메뉴만 알서 맘에 드는 음식만 드시면 좋을꺼 같아요.

 

개인적 리뷰

 

잡채 - 그냥 잡채 맛을 냈을 뿐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저처럼 잡채를 좋아하시면 한입에서 두입정도만!

 

얼큰 아귀찜 -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처음엔 아귀가 없었습니다. 리필 되는 순간을 노려 토실토실한 살들을 가져왔지만 아귀에 배지 않아서 그닥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토마토 슈트파스타 - 네, 그렇습니다. 지금 생각하고 있는 그맛입니다. 

 

수원왕갈비맛치킨탕수 - 치킨과 탕수육이 뒤섞여 있으며 간장치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많이 먹어본 맛이 무섭다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원더랜드하바나(옥수수) - 달콤한 맛과 짭쪼름 스즈닝을 사용했으며 옥수수를 구운 상태입니다.  너무 짜서 먹다 포기했습니다.

 

홍합 맵떡찜 - 스튜 스타일에 매콤달콤 떡찜이며 떡과 스튜가 너무나 잘 안맞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비추!

 

까르보나라 떡볶이 - 애슐리 한번쯤은 가셨으면 맛보셨을 떡볶이. 크림스프 맛을 좋아하는 저는 너무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쫄면 - 저는 애슐리가면 꼭 우선순위로 먹는게 쫄면입니다. 믿고 먹은 쫄면 꼭 드셔보세요! 상콤매콤 너무좋아

 

하와이안 망고 샐러드 - 망고 샤베트 같은 느낌이여서 자극적인 음식을 먹고 나서 한입먹으면 눈이 절로 감깁니다.

 

허니버터포테이토 -  허니버터칩을 한번쯤 먹어보신 분들이라면 알 수 있듯이 똑같습니다. 

 

칠리칠리 김말이 - 양념이 충분해서 튀김은 눅눅했지만 안에 당면과 김이 너무나 맛이 있었습니다. 바삭하게 느낄려면 음식이 한번 리필 됬을 때 노려보시는게 좋을 꺼 같습니다.

 

 

 

 

 

 

 

 

 

 

솔직 후기!!!

 

최근에 애슐리와서 많이 느꼈던게 저렴한게 이유가 있구나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음식들이 전부다 맛이 없어서 다신 오지 말아야지라고 생각했지만 그 기억을 잊은 채 오늘 다시 한번 방문한 결과..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제 입맛에 맞는 음식들이 많았었고 이만한 가격이 이정도면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렴한 뷔페집을 찾은 분들이라면 한번쯤 추천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