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_맛집/청주 맛집

[청주 카페] 하와이 컨셉 "프롬썬" 청주 근교 옥산 카페 가격, 위치, 맛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러블리베이비 초록로우입니다. 장마가 와도 청주는 역시 평화롭네요. 물난리와 가뭄이 없는 청주는 살기 좋은 곳입니다. ^ㅅ^**

요즘 예쁜 카페가 많이 생겨서 기분이 좋습니다. 주말 오후 드라이브를 하면서 여유를 즐기고 멋진 카페에 들렀습니다. 새로 오픈한 신상 카페 프롬썬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청주에서 옥산, 그리고 오창으로 가는 우회도로를 따라가다가 이 이정표가 보이고 약 100미터 직진하면 싱그러운 초록 잎사귀들이 가득한 프롬썬 카페 주차장이 나옵니다. 너무 빠르게 지나가지 말고 조금 천천히 운전해 보세요. 지나치면 안됩니다~!



주차장에서부터 설렘가득~^ㅅ^♡♡♡
문이 굉장히 크고 이국적인 느낌이 많이 납니다. 해가 지고 어두워지면 야외에 전구를 켜는 것 같아요. 꾸며놓은 곳이 있네요. 이제 문을 열고 들어가 봅시다.




카운터 왼쪽으로 서핑보드와 야자수가 있고 배경은 뜨거운 태양같이 붉은 주황색 페인트칠이 되어 있습니다. 사진포인트로 아주 좋습니다. 이국적이고 멋있네요.



이제 메뉴를 골라 보겠습니다. 에이드 종류 중에서 하와이안 블루오션(6,500원)과 늘상 마시는 아이스카페라떼(5,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이제 자리를 찾아보려고 여기저기 둘러보는데 자리가 없네요ㅠㅠ

공간이 큰듯하지만 그리 넓지 않습니다. 특히 이런 교외 카페는 공간이 생명인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사람들이 의외로 오랫동안 앉아 있더라구요. 음악도 일반 가요가 아니라 외국에 온 것처럼 모르는 신나는 노래가 계속 나왔습니다.




내부는 평상스타일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와서 신발벗고 휴양지처럼 앉아서 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대쪽에는 썬배드가 쫙 배열되어 있어서 피서지 비치에 온 것처럼 사람들이 편하게 누워 있네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을 수 없었습니다. 직접 와서 구경해 보세요. 재미있네요.



에이드와 라떼가 나왔습니다. 하와이안 블루오션 색깔이 너무 이쁘네요. 한입 쭉 마셔보니 청량감이 엄청 좋습니다. 뜨거운 날씨때문에 목말랐는데 탄산이 목구멍을 치네요. 아주 맛있고 라떼는 원두가 진하고 우유도 맛이 좋습니다.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빵 종류를 알려드리면 얼그레이 스콘, 초콜렛 스콘, 대파 스콘, 브라우니, 크로와상 이렇게 5가지 입니다. 가격은 4,000원부터 5,500원까지 다양합니다. 브라우니는 보기만 해도 초콜렛의 꾸덕한 식감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자리 하나가 비어서 재빠르게 사진 찍었네요. 동그란 방석이 있는 나무의자는 엉덩이가 아플 것 같습니다. 다행히 제가 앉은 자리는 등받이도 있고 집안 거실에 하나 놓고 싶은 아주 편안한의자였습니다. 아래를 보세요. 누워서 자고 싶은만큼 깊숙히 앉게 되는 의자랍니다.



시원하고 맛있는 거는 한번더 보시고 여유있는 시간에 프롬썬 방문해 보세요. 기분도 좋아지고 스트레스도 풀리는 것 같습니다.

카페에 있으니 하와이에 가보고 싶네요.
프롬썬 카페 건물 이외에 다른 구경거리는 없지만 한번 들러서 시원한 음료 마시면서 좋은사람과 좋은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또다른 멋진 카페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이번에도 제 돈 주고 마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