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러블리베이비 초록로우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2일차 첫번째 코스인 서귀포 올레 시장에 대해서 솔직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동쪽코스를 1일차에 마치고 중앙을 지나 서쪽코스로 가는 길에 위치한 서귀포시.
서귀포 하면 당연 서귀포 올레 시장이 떠오르는데요.
아침 10시에 체크아웃을 하고 해비치 호텔을 나와 20분 거리에 위치한 서귀포시로 출발!~
서귀포 올레시장은 공영 주차장이 2군데 있는데 아무곳이나 주차하시면 됩니다.
입구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작은 인공 연못도 있고 제주도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섬이나 보니 어류들이 많이 있는데 놀라운게 왜 전부 일반 사이즈보다 큰거니.
육지에서 보지못했던 신선하고 거대한 물고기들이 모든 가게에 줄줄이 있네요. 제주도 도민분들은 육지로 와서 회집가면 비웃고 갈듯 싶더라구요.
오징어 다리 너무 귀여워서 가까이 갔더니 예민해서 너무 가까이 가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귤 맛집 ' 미소 농산물 '
저희가 서귀포 올레시장에 팔고 있는 귤집이란 귤집은 전부 방문해서 이것저것 물어도 보고 시식도 해본 결과 귤 맛집 하나를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미소 농산물이라는 귤집인데요.
가게 마다 각각 팔고있는 Kg 당 가격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그 중 가장 깔끔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팔고 있는 곳이 미소 농산물 가게 입니다.
저흰 5kg을 택배로 구매를 했습니다. 근데 하루만에 도착을 했고 제가 이제껏 택배를 받아본것 중에 가장 맘에 들었던게 귤이 전부 하나씩 닦았는지 맨들맨들하며 위에 사진처 일렬로 가지런히 배열한 상태로 포장을 했더라구요. 귤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아주 맛있습니다. 다음번에 귤 먹고 싶을 때 여기서 주문할려고 명함도 받아온걸 잘한거 같아요.
가게 앞에 이렇게 상자가 쌓여있어서 먼가했는데 택배기사분이 이걸 운반하는 걸 보고 이렇게 많이 판매한거 보면 역시 귤 맛집 답죠?
정확한 위치는 서귀포 올레시장 입구에서 쭉 직진하면 오른쪽,왼쪽 갈림길이 나오는데 바로 정면에 미소 농산물가게이 위치하니 찾기 매우 쉽습니다.
간단한 먹거리 추천 ' 아름다운 맛 호떡' 집 추천
저희가 앞으로 먹을게 많다보니 배를 많이 채울 수 없어서 고민고민 끝네 고른 호떡을 골랐습니다.
다른것도 많이 있었지만 튀김요리나 그런건 어디서나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저흰 돼지고기호떡,밀감 호떡을 팔고 있는 아름다운맛 호떡집에 방문!
호떡은 1인당 1개만 판매하고 있는데 주위에 먹을 걸 많이 팔다보니 배려 차원에서 이렇게 하신다고 하네요.
정말 마음도 이쁘지만 호떡은 정말 따봉!
만약 먹고 싶은게 없다면, 추천을 받고 싶으시다면 이집을 아름다운 맛 호떡집을 추천 드립니다.
볼거리 추천 'RAINBOW JEJU'
먼가 기념품같은 걸 사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추천드리고 싶은곳은 RAINBOW JEJU라는 제주도만의 기념품 가게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방문했던 여러 장소들을 기념품으로 만든 물품들이 되게 많아서 더욱 재밌었습니다.
서귀포 올레시장에서 오메기떡 맛집을 찾을려고 했지만 아쉽게 찾지 못하여 제주공항 근처인 동문시장에서 오메기떡 맛집또한 추천드릴테니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후기를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주도를 한바퀴 일정 중 오늘 2일차 첫번째 코스인 서귀포 올레시장. 볼거리도 먹을 것도 , 사람들도 모두 좋았던 서귀포 올레 시장이였습니다.